반응형

4월 29일, 그룹 더 보이즈는 블룸 블룸으로 컴백하면서 여름의 서막을 열었다. 맑은 음색과 신선한 안무로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킨다. 앨범 발매 전날 광주슈퍼콘서트에서 새 앨범을 선보이며 예상대로 좋은 반응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SF로 예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번 앨범에서 더 특별한 점은 빌보드가 M/V 링크를 올려서 소개했다는 겁니다. 

일렉트로닉 하우스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댄스 음악이라고 표현하며 매우 감미로운 멜로디라고 극찬했다. 지난해 '2018년 최우수 신인상'에 선정돼 데뷔 1년 만에 아시아 투어를 시작해 차세대 글로벌 루키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 활동은 이것을 증명한다. 소년원에 대해서 생각해보면, 소년원에 다닐 때부터 많은 분들이 생각하실 겁니다. 데뷔 전 101번째 제작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를 첫 디딤돌로 삼아 바닥으로 뛰어오른 이 그룹은 이제 개성과 매력으로 12명의 전 멤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잘생긴 외모로 '도무다'로 불리는 세 멤버. 현재현, 주인공 영훈이 지난 육상대회에서 미모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었죠? 

예고편에서도 잠시 모습을 보였는데, 방송이 시작되기 전에 '전자 선풍기'라는 단어가 쓰였다고 한다. 언뜻 보면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보이즈는 최근 두마 화장품 브랜드 라포르티젤의 모델로 발탁됐다.

 나는 그들이 현재의 추세에 적합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컴백하자마자 미니 팬미팅도 하고 팬분들과 소통도 하고. 이들은 브랜드의 기본 스킨케어 키트를 팬들에게 깜짝 선물해 SNS에 역기술자의 사진을 많이 올렸다.

교복을 연상시키는 듯 풋풋한 첫사랑을 부르는 팬들의 모습이 설레는 듯하다. The Boyz의 가장 어린 멤버는 2000에 태어난 선우, 보우 그리고 에릭이다. 

그들은 모두 올해 성장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왜 교복이 나에게 잘 어울렸는지  궁금했다. 정적 화보에서는 남자들을 많이 보여주지만 이 컨셉트를 보면 사콤달콤 같은 귀여운 얼굴들이 가득하다 

예능에서 그들의 성격과 행동을 보면 시청자들을 웃길 만큼 밝고 활동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인기 비결이다. 보이즈 소속사인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의 안목이 대단한 것 같다. 

우리가 12명의 사람들을 모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나는 그들이 다음에 어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완벽하기 때문이다. 

나는 그들의 코미디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그들을 다양한 쇼 프로그램에서 보기를 바란다. 지난해 말 생각하면 신인왕인 더 보이즈가 신인상과 신인상을 모두 휩쓸며 미래 성장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그 놀라운 공연을 위해 올바른 행보를 하고 있는 더 보이즈 앞으로의 인기가 정말 기대된다.

반응형
Posted by 일상의 소소한 행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