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아 ev6 보조금 가격 총정리

기아 전기차 ev6 및 기아 전기차 ev6 보조금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기아 전기차 ev6 및 기아 전기차 ev6 보조금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기아 전기차 ev6 및 기아 전기차 ev6 보조금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기아 전기차 ev6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와 가격 그리고, 전기차 에서 가장 중요한 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기아 전기차 ev6 사전예약의 의미부터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시는 점은 기아 전기차 ev6 사전예약은 사전 계약이 아닙니다. 사전 계약을 하려면 정확한 옵션과 세부 가격이 공개되어야 하지만 아직 일부 정보만 오픈된 상황입니다. 따라서 기아 전기차 ev6 사전예약란 특별사전계약 기간에 우선적으로 사전 계약을 가능하게끔 미리 찜 아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빠른 출고 팁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빠른 출고 팁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빠른 출고 팁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특징 오늘은 기아의 가장 핫한 기아 k8 가격 및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으시면 기아

issueenter.tistory.com

또한 세부 정보가 오픈이 되고 컨버전 기간에 옵션 세부 설정 및 일부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때 예약한 순서는 밀리지 않고 유지가 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온라인 사전 예약은 기아 worldwide 사이트 에서 하실 수 있으며 기간은 3월 31일 오전 9시부터 5월 31일 까지입니다.

기아 전기차 ev6 사전예약 금액은 10만원이며 지점 및 대리점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당연히 사전예약을 취소하면 전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은 내년에 출시되는 gt 모델을 제외하고 21년 출고 부분에 한정하여 웰컴 차징포인트 30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다음은 공개된 라인업 및 스펙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전기차 ev6의 공개된 라인업은 스탠다드, 롱레인지 GT-Line, gt 이렇게 총 4가지 입니다. 생산예정 시점은 스탠다드, 롱레인지 GT-Lined의 경우 2011년 올해 7월 이후로 예상이 됩니다.

gt 의 경우는 많이 밀려서 22년 내년 9월 이후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의 경우 스탠다드는 58kwh로 롱레인지, GT-Line, GT 라인은 모두 77.4kwh입니다. 3개의 라인업이 같은 용량이라고 할지라도 성능에 따라 주행거리가 당연히 다르겠죠.

 

배터리 스펙으로는 스탠다드의 경우 1회 충전시 최대 350km 이상이고, 롱레인지는 450km 이상, GT라인은 조금 더 고성능 모델답게 롱레인지 보다는 조금 적은 420 km 이상 이라고 합니다. 최고급 라인인 GT의 경우 제로백이 3.5초로 어마어마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아 ev6 가격

스탠다드는 4950만원, 롱레인지는 5400만원, GT-Line는 5950만원, gt 는 7200만원 부터시작입니다. 이는 세제혜택 적용 전 가격으로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입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역시나 내연기관에 비해서 비싼 가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얼마전 가격이 공개된 기아의 준대형 세단의 k8 풀옵션 가격이랑 기아 전기차 ev6 스탠다드 가격이랑 거의 비슷해 보입니다. 하지만 전기차에서 보조금이 빠질 수 없겠죠.

2021년 올해 기준으로 보면 6천만원 이하 전기차 보조금 지급 100%, 6000만원에서 9천만원 이내는 50%, 9000만원 이상은 보조금 0%, 즉 9000만원 넘는 고가의 전기차는 한푼도 보조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아마도 현대, 기아차가 아닌 고급 수입차의 경우 해당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옵션을 제외한 깡통 가격 기준이므로 옵션과 취득세를 넣으면 보조금을 더 적게 받는 건 아닐지 등의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기아 전기차 ec6 가격표를 보면 2천만원 이하의 스탠다드, 롱레인지, GT-Line는 보조금 지급을 100% 받을 수 있습니다. GT-Line 의 경우 100% 보조금 기준보다 조금 아래인 5950만원인 것을 보면 기아차가 보조금을 의식해서 기아 ec6 가격을 의도적으로 낮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GT의 경우 100% 보조금을 받을 수가 없고, 올해 기준으로 50%만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GT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2022년 출시 예정인 그때 보조금 정책 기준을 다시 살펴보아야 하겠습니다.

기아 전기차 ev6 보조금은 정부 보조금과 지자체 보조금 으로 구분되어 있고 각각 다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보조금은 최소 300만원부터 최고 800만원에 까지 책정되어 있고, 지자체 보조금은 300만원 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입니다.

 

올해 기아 전기차 ev6와 비슷하게 발표 현대의 아이오닉5가 사전예약으로 무려 3만5000건 이나 있고 기아 전기차 ev6는 이 보다 조금 더 늦게 출고될 수 있는 만큼 지자체 보조금을 다 받을 수 있을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무엇이 됐든 빨리 출고 받으면 조금이라도 더 유리하니 사전 예약을 하실 분은 바로 지금 하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이상으로 div 의 식스 의 가격 및 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스타리아 LPG 연비 장단점 분석

 

스타리아 LPG 연비 장단점 분석

스타리아 LPG 연비 장단점 특징 스타리아 및 스타리아 LPG 연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스타리아 및 스타리아 LPG 연비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issueenter.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나노셀
,